본문 바로가기

리뷰

민감한 피부 믿고쓰는 화장품 ‘시드물’ 구매 :: 화이트헤드 제거 프로젝트

피부의 고향 시드물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윰쓰는 워낙 민감한 피부다.

태어난 이후 내 피부에 맞는 스킨로션은

한번도 찾지 못했었다.

시드물을 알기 전까진!

항상 좋다고해서 사 쓰면

민감한 피부가 트러블로 답을 주었다ㅠㅠ

그러다 몇년전 친구의 추천으로

시드물을 영접하게 되었다.

🔽사이트안내🔽

http://www.sidmool.com/m/main.html

 

시드물 화장품

 

www.sidmool.com

❌다단계아님주의❌

ㅋㅋ사이트 디자인이 워낙 촌스러워서

처음엔 세번정도 되돌아 나왔다.

다단계아니냐며.. 사이트가 왜이러냐며..ㅋㅋ

하지만 지금은 정말로

믿고쓰는 시드물이 되었다.

한번도 화장품을 다쓸때까지 써본적이 없었다.

그런데 시드물 화장품은 한통 기본

몇통씩 재구매하게 된다.

사용하면서 화장품으로 인한 트러블은

단한번도 난적이 없다.

 

출처:시드물 홈페이지

시드물이 유명해지게된 시작이 바로

요 녹차 라인, 알로에 라인 이라고 한다.

이라인은 심지어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

4천원대...요즘세상에 이렇게 저렴한 화장품을

과연 믿고 써도 되는것인가 의심하며

나도 시드물 첫 시도는 녹차라인으로 시작했다.

웬걸!

한통 다쓰고 두 통째 사용하고있다!

생긴건 문방구에서 팔것같은 디자인이지만..ㅋㅋ

난 언제나 실용주의자

화려한 겉치레따위 중요치 않다.

사람도 물건도 내실이 중요하지!

요번에는 여름을 맞이하여

나의 최대고민 화이트헤드를 없애보기위한

아이템으로 골라 주문해 보았다.

출처: 시드물 홈페이지

현재 클렌징폼은 이걸 쓰고있다.

요즘 나의 포커스는 오로지 모공 피지

시드물에 1:1상담으로 추천받은 아이템인데

향이 구리지만 센카 클렌징폼 이후로

처음으로 맘에드는 딥클렌징폼이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가득가득 빈공간없이

효율적인 포장이 되어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시드물

동물실험도 반대하는 시드물

브랜드의 마인드가 참 응원해주고 싶다.

주문할때마다 늘 손글씨로

감사하다는 멘트를 적어주신다.

처음엔 귀찮기도하고 오래쓰지 않을줄 알고

비회원구매만 하다가 회원이 된지 얼마 안된다ㅠ

아까워 바보멍청이똥깨해삼말미잘

이건 사은품이다.. 늘 엄청 많이 준다.

늘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느낌!

샘플로 써보고 싶은 제품이 있으면

결제금액에 따른 정해진 개수만큼

정해진 제품 안에서 선택해 받아볼 수 있음:)

비누는 잘 모르겠지만

저 꿀팩 내가 세통째 쓰는 수면팩이다.

마침 곧 떨어져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사은품으로 왔다닌!!!! 감사합니다힛

저 꿀팩 역시 피부에 관심많은 친구가

완전 적극 추천해준 아이템인데

민감한 피부 소유자인 나한테도 너무 잘 맞았다.

팩은 너무 귀찮고 촉촉은 하고싶고..ㅋㅋ

밤에 기초제품 다 바른 후에 바른상태로 자면된다.

바로 이것!

꿀펩타이드 수면팩!

이전까지는 수면팩하고자면

답답한 피부가 견디지 못하고 때가 나오듯이

밀림현상 + 어김없이 트러블을

토해내곤 했었다.

하지만 요 수면팩은 두껍게 바른 느낌은 있지만

트러블이 한번도 나지않았다.

민감한 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줄수 있는

핵좋템

이런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주시다뇨..

사랑 아니.. 감사합니닷

개별 포장지도 뽁뽁이가 아닌!!!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로 포장해서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임을 다시한번 💕

우리 힝구도 시드물로 갈아탔다(갈아태웠다)ㅋㅋ

지난번에 옴므올인으로 사용시켜보고

만족해하길래 이번엔 스킨과 로션을 따로 주문해봄

그리고 화이트헤드를 없애기 위해 픽한 아이템으로

✔️살구씨딥클렌징오일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마일드 로션,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위한

✔️카렌듈라 스프레이

“화이트헤드의 원인은 모공의 막힘”

이라고 판단한 나는 !

매일 모공팩, 워터필링기를 동원해보았으나

효과는 그 순간 뿐. 화장 후 내 피부는ㅠㅠ

과한게 독이 될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에

조금더 산뜻하고 가벼운 기초제품으로 바꿔보고자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마일드로션

주문해 보았다.

시드물에는 수분감이 많은 제품, 유분임이 많은 제품

단계별로 나눠 놓은 표가 있다.

출처: 시드물 홈페이지

바로 이것!

맨위에 있는 것이 제일 산뜻하겠으나

혹시나 조금 건조하진 않을까 걱정되서

두번째 있는 닥터트럽마일드로션으로 선택했다.

 

 

살구씨 오일은 워낙 유명한 핫템이다.

오일 도포후 피부 롤링을 해주면

모공 속 피지가 녹아 나온다.

살구씨에 그런 성분이 있다나 뭐라나!

훌륭한 아이템 칭찬해 칭찬해~~

단, 요 제품은 정말 강려쿠한 한아이템이라 눈에 들어가면 한동안 뿌옇게 시야를 가린다ㅠㅠ

그래서 왠만하면 코와 볼 정도면 살구씨오일을 사용하고 눈과 다른곳은 에뛰드제품을 사용한다.

(에뛰드 요거도 10통째 쓰는 유일한 아이템ㅋㅋ..)

카렌듈라 스프레이는 현재 쓰고있는

알로에 쿨링 미스트를 다써가고 있어서

피부진정효과가 있다는

카렌듈라 스프레이로 주문해 보았다.

결과는 완전 대만족!

화장하고 한시간 후부터 스멀스멀 올라와

만지면만질수록 더욱 부풀어올랐었는데

하루반나절이 지나도 얌전한 상태!!

수분챙긴다고 기초제품을 너무 과하게 바른게

화이트헤드의 원인이 되었던 것 같다!ㅎㅎ

모공 클렌징 깨끗하게 잘하고

속건조를 잡을 수 있는 산뜻한 기초제품을 쓰자!

화이트헤드 빠염 👋🏻

시드물 만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