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캣마켓 배송] 구매 후기 2탄 :: 곱도리탕, 벌집 껍데기 내돈내산

화사의 곱창대란 이후 좀처럼 곱창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고 있는 듯 하다.

당연하다...

곱창은 맛있으니까

거기다 요새는 벌집 껍데기가 엄청 유행이다.

나는 어려서부터 돼지껍데기를 집에서 자주 먹었다.

사다가 양념에 재놓고 콩가루 따로 사기 귀찮아서

쿠캣마켓에서 시켜보았다.

쿠캣마켓 주문 배송 후기 2탄

야~옹 고양이가 몰래 두고간 핫아이템

https://cookatmarket.com/

 

쿠캣마켓

새로운 맛의 발견,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cookatmarket.com

 

출처 : 쿠캣마켓

가격

곱도리탕(1팩_500g) : 5,900원

벌집껍데기(280g) : 3,900원

(갈비1+매콤1+콩고물 SET =8,700원)

포장디자인이 참 인싸스럽고 맘에든다!

껍데기는 콩고물에 묻혀 먹아야 제맛이기에

콩고물과 매콤양념+갈비양념 세트로 주문했다.

매콤양념과 갈비양념

벌집모양으로 칼집이 들어가있어서

포장지 디자인도 벌집ㅋㅋㅋ

자! 빨리 조리해보쟝

곱도리탕은 2인분 시켰으나

양이 매우 많아보여 한봉지만 끓여보기로.

나는 사리를 좀 많이 넣으려고 물을 한컵 넣었다.

(반컵만 넣어도 됐을 뻔)

 

곱창이 실하게 많이 들어있다.

닭은 뼈있는 닭이다.

호오 나쁘지 않은데?

불려놓았던 당면과 치즈떡과 쫄랑이 만두를 넣었다.

걸쭉하게 국물이 거의 다 쫄아들면 완성!

✔️처음부터 센불 금지🚫

들러붙거나 양념때문에 탈 우려가 있다.

✔️벌집부분부터 굽기

껍데기부분부터 하면 수축해서 휘어버리니 골고루 굽기 힘들어 진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에 하면 기름쫙 빼고 겉바속촉의

끝판왕을 경험할 수 있을 것같다ㅎㅎ

혹시 모를 돼지누린내를 잡기의해 나는 로즈마리를 뿌려서 구웠다. 역시 향이 아주 좋아짐👍🏻

앞뒤로 아주 노릇노른하게 구워

기름도 어느정도 빠지면 완성~~~

분명 조금만 먹자고 했는데 ㅠㅠ

양이 왜이리 많은거얏!!

혹시 매울까봐 왕 계란말이도 했는데

매운맛은 하나도 없었다.

 

곱창 맛있다!

닭도리탕은 사실 맛없기 힘든 음식이지 않은가..

너무 달까봐 걱정했으나 단맛이 자극적이지 않다.

 

갈비맛과 매콤한 맛의 차이는

사실 별로 못느낄 정도.

완전 초ㅑ압초ㅑ압.. 맛없을 수 없는 맛

콩고물 묻혀서 먹으면 쵝오 단짠꼬💕

계속 손이 가는 맛 ㅠㅠ

1탄에서 소개한 것들보단 훨씬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들이다. 재구매 의사 있음! 케케케켘

⬇️쫄랑이만두, 육즙가득만두, 연어장 후기는 1탄

https://yum-gyum.tistory.com/11

 

[쿠캣마켓 배송]구매 후기 1탄 :: 쫄랑이만두, 육즙갈비만두, 생연어장 광고에 홀려 내돈주고 구매!!

야흐로 언제부턴가 인스타에서 자꾸 기발한 아이템을 발견해 어디서 파나~ 들어가보면 죄다 ‘쿠캣마켓’이었다. ​ 쿠캣마켓은 쿠캣에서 맛있고 독특한 간편식 아이템을 판매하는 사이트이다! ​ 인스..

yum-gyum.tistory.com

https://m.blog.naver.com/kym12821/221584994691

 

[쿠캣마켓 배송]구매 후기 1탄 :: 쫄랑이만두, 육즙갈비만두, 생연어장 광고에 홀려 내돈주고 구매!!

바야흐로 언제부턴가 인스타에서 자꾸 기발한 아이템을 발견해 어디서 파나~ 들어가보면죄다 ‘쿠캣마켓’...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