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아 미용실 추천] 마끼에 미아점에서 친구 염색 선물하기❤️

6월은 리링이 생일 월간!

우리는 서로 생일선물을 줄때

정말 필요한걸로 준비하는 것이

언제부턴가 관례(?)가 되었다.

도깨비방망이, 베게, 드라이기 등등..

정말 그러한 것들ㅋㅋㅋ

이번년도 리링이의 생일선물 컨셉은 '변화' 였다.

회사생활도 1년에 접어드니 점점

직딩st로 변해가는 여자사람 리링이

이뿐얼굴 더이쁘게 만들기 프로젝트를 선물하기로!

보다나 고데기 1차로 선물하고

2차 선물로 염색을 해주기로 끌고감!

마끼에 미아점

미아 롯데백화점 9층 실력좋은 쌤들이 많은 샵

영업시간

주말 10:30 - 20:30

평일 10:30 - 20:00

미아 롯데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는

마끼에 미용실

우리동네 주차 정말 절망적인데

백화점안에 있어 주차도 가능하고

편해서 좋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갑니다.ㅎㅎ

방향제가 예쁘게 벽에 걸려있길래 찍어봄

 

엘리베이터 타고 9층에 올라가면

안쪽에 위치하고 있다.

 

첫방문시 할인도 해주고 있음

컬러마스터가 소속된 샵이라고 하는데

그럼 염색도 더더 예쁘게 잘하시나봐용ㅎㅎ

기대 기대

가격표도 앞에 나와있음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대기장소도 넓고

대체적으로 공간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다.

자리도 엄청 많다.

우리가 픽한 다진쌤!

어울리는 색과 원하는 색을 들어주시고

어떤색이 나올지 보여주시며 상담 해주신다.

레드계열이 싫다는 리링이의 의견에 따라

“민트베이지”

색상 결정

염색 들어가기전 비포사진

염색안한지 1년된 리링이

최근 그나마 나의 꼬심으로 펌이라도 함ㅋㅋ

투톤이 따로 없군

음료와 쿠키도 가져다 주신다.

여기서 감동 포인트⭐️

내가 커피랑 물도 주세요 하기 죄송해서

그냥 커피만 말씀드렸다.

그런데 내가 약을 먹으려고 들고 있었더니

약에 마시라며 따뜻한 물도 내주셨다ㅠㅠ

세심함에 감동 받음..🥰

먼저 두피보호제를 골고루 뿌려주는것으로

시작!

손상을 막아주는 스프레이도 모발에

아낌없이 촉촉하게 뿌려줍니다.

염색은 머리가 상하고 두피가 상하는게

두려워 피하게 되는 것중에 하난데

이런 보호까지 같이 해주니 조금은 안심이 되겠다.

본격적인 염색 약을 발라 줍니다.

머리숱이 세상 많은 리링이

두분이 힘을 합쳐 빠르게 약을 발라 주심

투톤인 머리의 톤을 하나로 잘 맞출 수 있을지

가장 궁금했다.

중간중간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부분별로 색이 드는 시간이 다르다 보니

잘 체크해서 부분별로 꼼꼼히 해주신다.

 

“마끼에는 7분샴푸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용실에서 머리 감겨주는게

세상 얼마나 시원하게요?

어디 염색이 잘 되었나 볼까?

머리를 말리면 점차 색이 나타 난다.

드라이로 스타일 정리도 해주시고

머리 컷도 살짝 다듬어서 완전 예쁘게

탈환시켜 주신다!

벌써 금손의 포스가 느껴짐..

촤란~~~~

진짜 뒷모습 여신일세

너무 이쁘다

색깔도 이쁘구 머리도 하나 안상한것 같구

아주 아주 아주 대 만족 스럽다!

 

기다리면서 진열되어있는 탐나는 샴푸도 찍어봄

특히 샴푸에 안좋은 성분이 여자들 몸에

정말 안좋다고 하니 친환경 제품에

관심이 생기고 있는 중ㅎㅎ

다진쌤 얼굴도 이뿌시고 너무 친절했다.

담에 나도 다진쌤한테 머리 하러 갈 생각!

ㄲ ㅑ 리링이 스탈변신 대성공이용

이쁘다 내새끼

 

예쁜건 다시한번ㅋㅋ

자연광 받으면 좀더 밝고 그린빛이

은은하게 돌아 아주 예쁨!

요건 밖에 나와서 찍어본!

아무쪼록 아주 만족한 리링이~~

미아 마끼에 인정~~!

 

 

네이버 예약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 좋더라!

확인 톡톡도 계속 보내줘 체계적이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

https://m.place.naver.com/hairshop/34356248/stylist

 

마끼에 미아롯데백화점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434 · ★4.9 · 평일 10:30 - 20:00,주말 10:30 - 20:30

m.place.naver.com

https://blog.naver.com/kym12821/221562670996

 

[미아 미용실 추천] 마끼에 미아점에서 친구 염색 선물하기❤️

6월은 리링이 생일 월간!우리는 서로 생일선물을 줄때 정말 필요한걸로 준비하는 것이 언제부턴가 관례(?)...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