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세일기간 핫템 구매 후기 1탄 <아우라 올인원 워터 필링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모공확장 피지폭발에 대한

고민이 앞당겨 오고 있다.

스킨테라피 만으로는 확실한 피지관리가 어렵다 판단하여 워터필링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아우라 올인원 워터필링기

올리브영에 팔아요

사이트에서 세일할때 4만4천원 이었고 할인쿠폰도 적용하여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가격대는 다른 워터필링기에 비해 적정선인것 같다.

비싼것도 있고 더 싼것도 있다.

일단 올리브영에서 살 수 있음에 믿음을 가지고 겟!

<할인템 구매 목록>

내가 최애하는 템 한스킨 비비크림

아마도 고등학교때부터 여태까지 노선변경 없이

계속 이거만 주구장창 쓰고있다.

나중에 기회되면 요것도 상세히 리뷰한번 해봐야징

내 최애템 이니까

그담엔 엠브리올리스 레 크렘 콘센트레

예전에는 유럽 약국에서만 구매 가능했었던 크림

선물받아서 써봤는데 너무 잘 맞아서 이번에 구매해봄

하다라보 로션+크림+무선충전기 기획세트

으잉? 무선충전기도 들어있는줄 모르고 구매함.

개이득이잖아?ㅎㅎㅎㅎ

하다라보는 워낙 사용자가 많은 제품이라하니

처음으로 구매해봄!

최근 피부에 다양한 시도들을 많이 하고 있어서

쌓아두고 차근차근 사용해볼 예정:)

그리고 대망의 기다리던 “아우라 워터필링기”

 

정품 인증 스티커로 봉인 되어 있다.

3TYPES 기능 탑재

1. 필링(Peeling 미세초음파 진동)

- 각질,피지,노폐물 관리 및 피부 청결

2. 영양흡수 (Absolb-갈바닉 양음이온)

-마사지, 영양공급, 트러블관리 및 여드름 개선

3. 리프팅 (Lifting+진피층 흡수)

-마사지, 영양공급 모공관리 및 탄력 개선

올인원이 요새 대세인가ㅋㅋ

스킨테라피도 하나의 디바이스에 세가지 타입의 관리가 가능한데 이 워터필링기도 그렇군.

비닐포장된 디바이스와 설명서, 충전케이블 구성

(충전기가 아닌 케이블 라인이다. 요고 좀 불편하다)

그래서 스킨테라피 충전기와 호환이 되어 공유중!

설명서가 상세히 잘 나와있으니 참고 하면 좋을 듯

비닐포장으로 되어있고, 이건 스킨테라피와는 다르게 헤드부분에 캡이 내장되어있어 정말 맘에 들었다.

 

씌워져있는 캡을 열어보니

날카로워 보이는 헤드부분에 의문이 갔다.

여기서 물이 나오나..

신기하게 한참을 들여다 보았다.

들뜬 마음으로 얼른 세수하고 바로 사용해보았다.

 

 

http://blog.naver.com/kym12821/221560995363

 

올리브영 세일기간 핫템 구매 후기 1탄 <아우라 올인원 워터 필링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모공확장 피지폭발에 대한 고민이 앞당겨 오고 있다.​스킨테라피 만으로는 확실한...

blog.naver.com

 

올리브영 세일기간 알뜰구매 후기 1탄 <아우라 올인원 워터 필링기>

<아우라 올인원 워터필링기 사용 방법>

(feat. 나는 왜 생얼만 자꾸 보여주는가..)

1. 가운데 버튼을 3초이상 누르면 전원이 켜진다.

2. 한번누르면 필링기능, 한번 더 누르면 흡수 기능, 한번 더 누르면 리프팅 기능으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기능 하나당 5분간 사용하라고 되어있다.

사용해보니 필링 기능이 효과가 정말 좋았다.

(❗️사용시 소리는 쇳소리마냥 거슬림주의)

세수하고나면 피지나 노폐물이 눈에 잘 보이지 않는데 필링을 하고 보니 장난아니게 나왔다..

아 물론! 드라마틱하게 쒁션!!!! 하듯이 싹다 뽑히고 그정도는 아니다 절대ㅎㅎㅎㅎㅎ

다만 피부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 느낌인데

피지와 노폐물들이 튀어 나와 있는 모습을

눈으로 보게 된다..

이런 혐짤은 차마 공개할 수 없다...

🚫🚫🚫완전 비공개🚫🚫🚫

필링기능은 매일 사용하는 건 좋지않고

나머지 두 기능은 매일 사용해도 된다고 한다.

요고 하고 나서 스킨테라피로 정리 해주니

-끝장 THE END-

내 예상대로 정말 꿀조합이 맞는듯 하다.

요새 피부가 톤이 밝아지고 트러블이 상당히

줄어들었다!

이제 겨우 이틀 사용했기 때문에

이 꿀조합도 한달정도 사용해본 후

전후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자!

https://ma.oliveyoung.co.kr/m/common/snsBridge.do?sndType=goods&sndVal=A000000116183

 

[Oliveyoung]

페이스팩토리 아우라 올인원 워터필링기

ma.oliveyou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