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평창휴게소 강릉방향 푸드코트, 주차장, 화장실, 먹거리 파헤치기!

평창휴게소 강릉방향

태풍 링링이와 함께 강릉여행 가는중ㅎㅎㅎㅎ

화장실가려고 잠시 들른 평창휴게소!

날씨가 요래서 그런지 차가 많이 없었다.

요래 전기차 충전하는 곳도 두군데정도 있다.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량과 반다비도 한곳에 자리하구 있다.

아이들의 포토존이랄까?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편의점과 푸드코트가 있다.

뭐 요상스러운 오징어도 눈에 띄고

수제 고추장도 파는데 요런거보면 꼭 사고싶더라

 

푸드코트 메뉴판!

평창휴게소의 대표메뉴라는

전통 한식의 대표주자

평창 한우 불고기 비빔밥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져 네네

외국인들이 좋아하겠다:)

평창 올림픽 때문에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인지

영어/일본어/중국어로 안내판에 적혀있다.

규모는 작은 휴게소인데 있을건 다있다.

너무 먹고싶었던 떡꼬치 흐규규

특이하게 국대떡볶이가 입점해있넹ㅎㅎ

커피숍은 휴게소를 섭렵하고있는 탐앤탐스

평창휴게소 화장실

평창다이나믹화장실에 오신걸

환영씩이나 해주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개최지역답게 휴게소 화장실에도

올림픽종목에 대한 안내판이 붙어있다ㅋㅋ

신기한 광경일세

화장실이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다

빈칸을 알려주는 등도 있어서 편리하다.

아마도 올림픽시즌에 맞춰서 리모델링 된거겠징?

ㅎㅎㅎㅎ

오늘은 나의 벌뜨데이>_<

태풍 링링이와 함께 강릉으로 고고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