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휴게소 탐방2 :: 정안 알밤 휴게소(천안방향) 먹거리 스캔

광주에서 서울로 올라가는 길

딱 그 중간인 정안 알밤 휴게소에 들렀다.

정안알밤휴게소(천안방향)

주전부리 없는게 없는 휴게소!

정안알밤휴게소

알밤휴게소라니ㅋㅋㅋㅋ

공주랑 가까워서 그런가보다.

하늘 구름이 아주 그림같군!

휴게소에 이런 그림같은 장관을 볼수있는

휴식공간이 마련되어있다.

날도 너무 좋고 맑아서

산 능선이 멋드러지게 펼쳐져 있다.

우리 귀여운 힝구

인생샷도 하나 남겨주긔

허리좀 피고 주전부리 탐색전 시작!

 

명인만두

소떡소떡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다.

어릴때 휴게소가면 아빠가 엄마몰래

늘 핫바를 사먹었다.

핫바를 보면 늘 어릴때 생각이 난다ㅋㅋ

옛날에는 핫바보단 소세지를 더 좋아했는데

나이드니까 가끔씩 먹으면 고놈참 맛있더군

10년전쯤 아주 옛날에 유행했던 커피번

 

천안호두과자도 있고

 

찐옥수수와 버터구이 옥수수

타코야끼

핫도그

호떡

토스트

깨찰빵

 

다양한 꼬치류

고구마스틱 회오리 감자

빠질수 없는

떡볶이 오뎅

감자 김말이튀김 쥐포튀김

 

 

커피숍은 엔제리너스 던킨도너츠 탐앤탐스

요로케 세개나 있다.

항상 의문이다.

왜 휴게소에는 커피가 맛없는 프랜차이즈만 들어와 있는지....

햄버거 가게도 있고

공주알밤빵

아리랑핫도그

우린 여기서 모짜렐라 핫도그도 하나 샀다!

튀겨논것을 전자렌지에 돌려줘서 깜짝 놀랬다..

하지만 가장 맛있었움.ㅋㅋㅋㅋ

핫도그 코딱지만한게 3천원이라니;;;

닭강정도 판다

크기별로!

핫도그 다음으로 고른 허브통살꼬치..?

소떡소떡 먹으려다 이게 더 맛깔나보여서

겟 했으나 영~~~~ 미지근~하고 별로여쑴 ㅠ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주문후 앉아서 맛있게 먹어욥

안으로 들어오면 푸드코트가 있다.

메뉴를 아주 다양하진 않은것 같다.

손님은 엄청 많은데 그에비해

푸드코트 규모는 좀 좁은편 같다.

2층에는 특화식당 있다고 함.

편의점도 있다.

특이하게 공주 밤을 편의점에서 판다.

별거아닌데 사고싶게 만드는 비주얼ㅎㅎ

없는게 없는 주전부리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