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음성휴게소(통영방향) 먹거리 파헤치기!

먼길을 떠나는 날!

전참에서 이영자 휴게소 맛집 리스트를 공개한 이후

여행길에서 휴게소 먹방 역시 큰 즐거움을 주는

하나의 코스로 자리잡은 듯 하다.

나역시 광주까지 내려가는 길에 있는 휴게소를

지도로 확인후 하나하나 검색해보았다.

그러다 힝구가 배고픈바람에 하나만 지나치고

다음휴게소로 바로 들어갔다.


음성휴게소 통영방향 먹거리 탐색전

작지만 알찬 휴게소 추천메뉴 소개

하필 노을도 참 예쁘게 지는 시간에

음성휴게소에 도착

작고 아담한데 노을독에 있어보였다.ㅋㅋ

토스트/즉석간식/델리만쥬/호두과자 가 밖에 있다.

소떡소떡은 품절인가요

핫도그 소시지 핫바

통감자 크으~

감자는 무조건 휴게소지요

델리만쥬

갓나온 델리만쥬는 겉바속촉의 결정체!

맛있는걸 먹고싶다면 꼭 바로 만든걸로 담아달라고 해야한다!!

꼬치오뎅과 떡볶이도 있다.

들어서면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누어져 있다.

출입문을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먼저 소개!

즉석간식코너가 실내에도 하나 더 있다.

분명 소떡소떡 열풍으로 찾는 손님이 많아져

추가로 생기게 아닐까 싶다.

편의점이 있고 그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베트남커피전문점과 돈가스전문점이 있다.

돈가스 전문점에서 파는 메뉴들이다.

우린 좀더 다양한 메뉴를 보고싶어 옆공간으로 이동

다시 가운데로 나와서 왼쪽 소개

왼쪽이는 정말 우리가 아는 정석의 푸드코트가 있다.

힝구가 좋아하는 돈가스 하나 시키고

우동과 칼국수 중에 고민하다 명동칼국수에 만두가 세트로 나오는 메뉴를 주문한다.

주문메뉴

✔️수제돈가스 1

✔️명동칼만두 1

이게 왠열

돈가스 주문 대란

밀린주문땜에 20분이상 걸린다고 했다.

아주머니 혼자서 엄청난 양의 돈가스를 튀긴다.

푸드코트에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모든사람이

돈가스는 꼭 하나씩 테이블에 자리하고 있었다.

돈가스를 기다리면서 먼저 나온 칼국수와 만두

명동칼국수를 기대하고 먹었으나 영 쏘쏘

만두도 냉동만두맛이고,

칼국수육수는 후추맛만 강하고 깊은맛 감칠맛은 놉

그나마 김치가 맛이 ‘없진않아서’ 다 먹음

육수양은 너무 적고 면은 너무 익어서 금방 불어버림

돈가스 오 크기가 제법 크다.

소스를 따로 담아주는게 좋았다.

찍먹가능!

소스도 수제인 맛이다. 그래서인지 살짝 느끼하다.

먹음직스러워보인다. 기름기 쏵 빠진 바삭비주얼

튀김옷도 얇은데 고기와 잘붙어있다.

고기의 두께는 얇은편인데 딱 먹기 좋았다.

 

우와 엄청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휴게소에서 이정도 퀄리티면

20분정도는 기다려줄 수 있을 듯 싶다!

내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움⭐️⭐️⭐️

화장실은 정중앙에 있다.

 

리모델링을 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아주 깔끔하고 넓었다.

특히 세면대의 독특한 문양이 눈에 아른거린다.

자, 잘 먹었으니 다시 길을 나서보자!

난 한숨 잘게 힝구야 안전운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