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캣마켓 배송]생일할인쿠폰 15% 할인! 구매후기 4탄 :: 투명만두 / 육즙팡팡 교자만두

▶️마라샹궈 / 매콤크림닭갈비 / 고구마빵 후기

쿠캣 투명만두 , 육즙팡팡만두

쿠캣 만두중에 가장 인정할만한 맛!

이많은 것들이 거의다 먹어간다ㅠㅠ

 

출처:쿠캣어플

교자만두는 [마라/고기/김치]

투명만두는 [고기/김치/새우]

만두별 3종류의 맛이 있다.

나는 고기 교자만두

새우 투명만두로 초이스!

내돈내산 구매후기 4탄은

투명새우만두 & 육즙팡팡교자 만두

₩2,500 / ₩3,900

좌) 투명 새우만두 / 육즙 팡팡 교자(우

냉동상태로 보관해두었다.

 

맛뵈기로 다섯개만 구워보기로!

굽는방식은 언제나 백종원 대표님의 방식을 고수한다

팬에 기름을 휘리릭 두바퀴정도 돌리고

물을 살짝 자작하게 넣어준다.

⚠️뚜껑을 꼭 덮어줘야 한다.

⚠️약불에서 은근하게! 물이 다 없어질때까지!

물이 없어지면 타닥타닥 맛있는 소리가 들린다.

그때 뚜껑을 딱 열어준다.

물이 증발하면서 만두는 촉촉하게 잘 익었다.

밑바닥이 요로코롬 노릇하게 될때까지 더 구워준다.

정말 맛있는 만두 굽는법

육즙팡팡교자

대박👍🏻

내가 가장좋아하는 비비고 왕교자만두와

견줄만큼의 맛이다! 육즙은 이게 좀더 많다!

역시나 쿠캣만두는 간이 좀 쎄지만

이번 교자만두는 그래도 그나마 좀 낫다!

 

투명새우만두

대박👍🏻

투명만두는 비주얼이 참 귀엽다ㅋㅋ

진짜 음식물쓰레기봉투같은 비주얼ㅋㅋ

새우가 아주 쬐~만하게 하나 들어있다.

새우향이 어마어마하게 화악! 느껴진다ㅎㅎ

요 두개 만두는 여태껏 먹어본 쿠캣만두중에

가장 먹을만하고 맛있다~!!

재구매 각ㅠㅠ

재구매가 점점 늘어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