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캣마켓 배송]생일할인쿠폰 15% 할인! 구매후기 3탄 :: 고구마빵 / 마라샹궈 / 매콤크림닭갈비

쿠캣 마켓 구매 3탄

고구마빵 / 육즙팡팡교자 / 투명새우만두

마라샹궈 / 매콤크림닭갈비 / 벌집껍데기

쿠캣마켓에서 보내준 생일축하 할인쿠폰

무려 15% 할인!!

감사합니다 헤헤 기다렸어용

구매내역

✔️ 쿠캣 고구마빵 9,900

✔️ 투명 새우 만두 2,500

✔️ 육즙팡팡교자3,900

✔️ 매콤크림닭갈비 9,900

✔️ 마라샹궈 12,900

✔️ 갈비양념벌집껍데기(재구매) 3,900

배송은 이틀만에 왔다.

날짜조절해서 주문한다는게 하필

강릉떠난날 물건이 도착하는 바람에

24시간을 문앞에서 기다렸던..

그런데 아이스팩으로 가득차있던 택배상자 덕분에

상하지않고 심지어 얼음이 채 녹지 않았을 정도

대단쓰~


사천 마라샹궈

뭔가 고급스러움이 풍겨지는 패키지

사천 마라샹궈

 

열어보니 이렇게만 봤을때는 사실 실망적이었음.

뭔가 양이... 배가 차겠나 싶게 적어보였다.

그래도 나름 우삼겹도 들어있고, 피쉬볼, 새우, 죽순, 표고버섯, 중국당면, 밀떡 매운고추 등이 들어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죽이 안들어있어서 속상했다.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마늘, 생강을 조금 넣고 팬이 달궈 지면 해산물, 우삼겹, 나머지 몽땅 순으로

휘리릭 넣어 볶아 준다.

 

 

동봉되어 있는 소스와 고추기름을 넣어준다.

요리법에는 한번에 모든걸 때려 부으라 했으나

나름의 더 맛있는 방법을 찾아 해본것이니

아무렴 상관없을 듯~!

둘이 먹기 부족할까 싶어 떡꾹떡 몇개 넣었다.

재료들이 고루 소스를 머금을 수 있도록

물 반컵을 넣고 자작해질때까지 볶아 준다.

짜잔~ 완성

호오~ 생각보다 양은 밥이랑 같이 먹으면

둘이 먹기 엄청 충분하다!

재료들도 다 신선한듯 보였고 소스가 얼추 비슷한 맛을 표현했다.

 

 

새우가 토실토실하고 넉넉히 들어있어 좋았고,

피쉬볼도 단짠한만에 맛있었다.

중국당면은 엄청 굵은면이 아니어서 좋았다.

소스가 잘 베어들었다.

 

하얀~쌀밥에 고기한점 얹어 먹어도 맛있고

마지막에 밥을 소스에 비벼 먹는것은 더더 맛있다.

마라샹궈 대체 누가 만든거니! ㅠㅠㅠㅠ

너무 맛있다 흐여여겨ㅕ격

마라탕집 가서 먹으면 양도 가격도 부담스러운데

요로케 먹으니 적당해서 너무 좋았다.


쿠캣매콤크림닭갈비

2인분의 양이 요로코롬 포장 되어있다.

구성품

매워보이는 닭갈비와 크림소스가 따로 들어있다.

 

 

올리브유에 마늘 넣고 닭갈비를 쏟아 넣는다.

물 반컵정도 넣고 끓여준다.

 

 

거의다 익었을때쯤 크림소스를 넣어준다.

소스 맛을 보니 간이 좀 세서

우유와 물을 좀더 넣어 끓였다.

적당히 끓여준다 바글바글바글

익은 닭고기는 먼저 건져두고,

남은 소스에 삶은 파스타면을 넣어 끓여준다.

짜잔~~~

일품요리가 탄생..!ㅎㅎ(비주얼만)

계란은 흰자 노른자 나눠 지단으로 부쳐

깻잎과 잘게 채썰어 비주얼담당 고명으로 올렸다.

어디서 본건있어서 계란 노른자를 파스타위에 올림

 

비주얼이 끝내줌

우리 힝구는 너무 맛있다고 먹었으나

내입에는 너어무 짜서 물리는 맛이었다.

배가 불러서 그랬나..?ㅋㅋㅋ

엄청 맵지는 않으나

매운맛이 입안에 은은하게 맴도는 정도 였다.


쿠캣 고구마빵

이 모든걸 다묵고 후식으로 고구마빵을 선택했다.

귀여운 상자에 포장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다 싶었다.

 

센스있게 개별포장 되어있다.

고구마빵 1BOX 5개입

 

어쩜 비주얼도 고구마모양으로 깜찍하다.

크기는 주먹만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다.

데워 먹으면 겉은 바삭 안은 쫄깃한 떡 피와

부드러운 속 필링!

요고 완전 중독성있게 맛있다!!

속 필링 가득 들어있고 많이 달지 않아 좋았다.

⭐️고구마빵은 무조건 구워서 먹기 추천⭐️

점점 쿠캣빠가 되어 가는 기분인데..?

신제품나오면 무조건 도전해보고 싶는 욕심이랄까

Next) 쿠캣 구매 후기 4탄

교자만두 & 투명만두 후기를 기대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