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압구정 청담 네일샵 스와로브스키 젤네일 추천 :: 내일DD

나의 젤네일인생 최고 최애 최상의 네일샵 발견

청담동 스와로브스키 젤네일

[ :: 내일DD]

Gorgeous Luxury 고급스러운 젤네일을 원한다면 DD네일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에서 금방이다.

웨딩샵들로 즐비한 이동네.

나도 웨딩사진 셀렉하러 청담동 행차_

온김에 젤네일하러 [내일DD] 방문

라뷰티코어 세이엇데이 청담

[RA BEAUTY CORE Say/Day Cheong Dam]

이라는 헤어샵 안에 위치하고 있다.

저 건물 2층

-주차가능/ 발렛파킹-

라뷰티코어 세이엇데이는 웨딩헤어하는 고객들이 많이 보였고, 여기서 웨딩네일도 하면 좋을 것 같은 편리한 구조다.

운영시간

Am10:00-Pm18:00(마지막예약)

☎️ 010-4243-5722

💌카카오톡 : ddyek

📌인스타 : @nail__dd___

https://www.instagram.com/nail__dd___/?igshid=1suidc80jxgfr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아담하고 프라이빗 1인을 위한 공간

얼마나 깔끔한지⭐️⭐️⭐️⭐️⭐️

위생점수 만점💯

[내일DD]네일샵의 가장 큰 MERIT 1

1:1커스텀 디자인으로 ‘나만을 위한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원하는 디자인을 가져오는 것도 가능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느낌을 잘 믹스시켜

감각적인 색조합과 디자인을 완성 시킨다는 것_

아주 예쁜 색의 메니큐어도 쫘르륵~ 깔려있다.

[내일DD]네일샵의 가장 큰 MERIT 2

스톤이 단순 큐빅이 아니다.

가격차이도 10배정도 되는 반짝임의 정도가

엄청난 스와로브스키 를 쓴다는 것_

네일을 받고나서 이렇게나 계속 보고싶은 네일은

단연코 처음인 듯하다.

반짝임이 남달라서 손가락 움직일때마다,

스와로브스키가 빛나고, 내 마음도 힐링힐링 거린다.

 

공간을 들여다보면 DD쌤의 감각적인 센스를

느낄 수 있다. 깔끔한듯 포인트가 살아있는

네일 디자이너 임에 틀림없는 확신이 들었다.

 

벌써 12월 .

우리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할때가 되었다.

크리스마스 젤네일 디자인

젤네일은 촌스럽지 않으면서 귀엽기가

세상 어려운 일인데 그 어려운걸 해낸 디자인!!

차분한데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이다.

이렇게나 예쁜데 저가격이면 인to the정

내가 선택한 디자인은 12월 아트에서

가장큰 파츠가 들어간 세번째 디자인을 픽 했다.

내눈엔 퐝 큰 파츠네일이 참 예쁘다.(자기만족피셜)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쁜 DD쌤이 쓰는 것들은

그냥 다 좋아보이고 예뻐보였다..ㅋㅋㅋㅋ

(부럽)(부럽)(부럽)

드릴케어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잘못사용하면 힘없는 내손톱 소멸시키기 딱좋다.

DD쌤처럼 9년차 정도 경험치가 적립되야 가능하다.

 

기계처럼 움직이는 손놀림

한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다는 듯 꼼꼼함으로 무장

 

네일받을때 가장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케어 타임

하나도 아프지 않게 깔끔하게 케어해주셨다.

베이스는 산성분이 없는 좋은 베이스를 쓰시기때문에 최대한 손상을 막아 준다고 한다.

시간을 아끼겠다는 굳은 의지ㅋㅋ

젤램프를 두개를 놓고 조금더 빠르게 빠르게 굽기

글리터를 이렇게 제조해서 사용하신다.

내일DD샵 에서는 무조건 글리터네일

필수로 경험해보시길 적극 추천...👍🏻

반짝임의 수준이 말로, 사진으로 표현이 안된다.

회사에서도 모두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내가 좋아하는 화려함을 극도로 업시켜주시는 중

알아서 예쁘게 해달라는 무책임한 나에게 책임이란 무엇인가를 보여주듯 순식간에 내 손톱에

스와로브스키들 로 아트를 해주셨다.

미친광탑젤로 마무리까지~~~완벽하게

 

영상욕심..ㅋㅋ

빤짝임을 함께 느껴보아요~~

유튜브를 해야겠어!!

촤잔~

이 색감과 반짝임을 사진으로

표현할 수 없음에 원통할 뿐.

스와로브스키와 일반 파츠의 차이를 모르는 분들은 꼭 해보고 그 차이를 느껴보길 애원한다.

과장 조금 보태서 폰후레쉬 켜고 흔드는 것 같은

광란의 반짝임이 너무나 매력적이다.

(자기만족 이겠지? 아무렴~)

 

요리조리 볼때마다 색이 다른

영롱한 색깔의 스와로브스키 ✨

 

카페에서도 빛을 발하는 나의 영롱한 손톱

커피마실때도 기분좋긔

이렇게 예쁜데 어떻게 기분이 안좋을 수 있으리오

손이 예쁘니 기분도 좋구 얼씨구나 자신감도 업업

내 웨딩네일도 꼭 내일디디 에서 해야지!!

나의 인생

내일디디 청담 네일샵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