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성신여대 미용실 추천 :: 데생헤어 CS컬펌 후기

성신여대 미용실 데생헤어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헤어를 원한다면

성신여대 근처에 위치한 감각적인 미용실

옛날 이발소를 연상시키는 회전간판

트랜디하게 금장으로 칠해놓으니 이뿌다

헤어 살롱 데생헤어

첫 방문고객은 30%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이용하면 좋을듯!

넓고 깔끔한 공간

여긴뭔가 스페셜하고 좀더 트랜디한 핑크포지션

딱히 의미가 있는 건 아닌것 같지만ㅋㅋ

아침 제일이른 타임으로 예약하고 갔더니

나밖에 없었다.

펌은 요즘 엘리자베스펌 이라고 불리는

CS컬펌을 요청했다.

몇개월전에 C컬펌을 했는데 완전 대만족이었다.

생각보다 오래갔고 머리도 많이 상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머리가 급속도로 자라서 조금의 중재가 필요한 시점이라 커트도 조금 하고 파마도 다시 하기로!

 

다음달에 웨딩 촬영이 있는 관계로 살짝만 다듬었다.

연화제를 한참 바르고 있었다.

머리 끝이 많이 상해서 파마가 안나올것 같다며

모든 작업들을 신중하고 오~~~래 해주셨다.

핸드폰하기 편하게 받침대도 주셨다.

아침에 커피를 못마시고 나온지라 엄청 고팠던

아이스아메카노와 센스있는 쿠키까지 주심

머리 감겨주는 공간도 널찍하게 세자리나 있어서

손님이 많아졌을때도 사람이 붐비지 않았다.

완전....!아프지않게 시원한 두피마사지

기다리는 동안 화장실에 갔다가 화장실의 고급짐을

어떻게서든 담아보겠다는 굳은 열정으로 저런 포즈..

열펌 기계

열펌(세팅펌)은 머리 말릴때 말아서 말려주는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파마한지 모를만큼 티가 안난다.

디지털펌은 그렇게 말리지 않아도 파마가 쨍하게 잘 나오는 차이점이 있다.

하지만 열펌이 좀덜 부스스하고 굵은 웨이브 연출하기에 더 예쁘게 나오는 펌인 것 같다.

나 머리하는거 찍어주고 같이 드레스피팅하러 가려구

일찍이 서울에 온 우리 힝구

귀엽게 건축강의 책을 들구와서 나 머리하는

무려 4시간동안 거의다 읽었다고 좋아했다.

착한 우리 힝구 고마웡💕

굵은 롤과 중간롤을 섞어서 말아주셨다.

내가 힝구 머리 해줄때 가장 어려운 부분이 이부분

뭐 당연한거지만!! 이게 기술이니까ㅎㅎ

 

ㅋㅋㅋㅋ궁전마마

어마가 싸준 샌드위치를 머리하면서 먹을 줄이야

생각보다 이단계에서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배가 너무 고픈것!

촬영용 드레스 가봉하는 날이라 많이 먹을 순 없구ㅠ

머리하면서 요고 먹규 참았다.

센스있는 직원분께서 커피를 또 주셔서 든든히 간단히 배를 채울수 있었다.

중화하는 방법이 다른 샵이랑은 또 달랐다.

샵마다 방법을이 좀 다른가보다.

ㅋㅋㅋ이거 뭔가 가지고 싶게 생긴.

이게 뭐냐고 물었더니 약간 당황의 웃음을 지으심

드라이 고데기 안하고 나온 펌👍🏻

역시 세팅펌이 짱인듯

자연스러운 컬이 아주 맘에 들었음

 

4시간을 공을 들인 효과가 있네...

엘리자베스는 아니지만

엘리자베스펌이라고 불리우는 예쁜 펌👍🏻

데생헤어 성신여대 본점

가예 디자이너 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