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메라 후지필름 X100f 정품 가죽 케이스 후기

늦ㅗ어도 한참 늦었지만 늘 기분좋은 선물

생일선물로 받은 카메라 가죽 케이스다!

후지필름 X100F 가죽케이스

해외배송으로 두달걸림주의

해외배송으로 시켰더니 올생각을 하지 아니했다는..

열받은 친구가 전화해서 따졌지만 원래 그렇다는 답변만 받고 하염없이 기다렸다고 한다..ㅋㅋ

후앙...

내가 그토록 가지고 싶었던 비쥬얼이다!!!

가죽케이스, 숄더스트랩도 포함되어 있다고 적혀있다

뭐라고 적힌건지 하나도 모르겠고ㅋㅋ

Black Noir

검고검은색이라는 건가ㅋㅋ

짜란~ 가죽이 굉장히 부드럽다.

FUJIFILM 이라고 적혀있는 렌즈부분이 맘에 든다.

귀엽고 앙증맞아 히잉>_<

윗부분에도 후지필름이라고 대빵만하게 적혀있다.

 

아래부분은 이렇게 분리가 용이하게

똑딱이를 달아두었다.

1. 상하 분리가 된다.

2. 케이스를 낀채로 배터리교환이 가능하다.

쓰다보면 익숙해지겠지만 아직 새것이라 그런지

뻑뻑해서 엄청 편하게 배터리교체가 되진 않음

밖에서 막 촬영할때는 상판을 떼고 아래만 부착해도

기스는 훨씬 감소시킬 수 있을 듯하다.

케이스를 풀장착하는게 이뿌긴 하지만 좀 불편함

스트랩은 기존에 사용하던걸 쓰고있지만 이게 훨씬 두껍고 튼튼해보여서 좋다.

내 카메라에 장착한 모습

ㅠㅠㅠㅠㅠ리링땡큐💕

 

가죽 때깔이 부드럽고 광이 많이 나지않아 촌스럽지않다.

완전 내스타일>_< 럽유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