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편두통 면역력강화에 좋은 영양제 추천 받기 1:1 맞춤 컨설팅 :: 방배 마스터큐어

내가 꼭 바라던 곳이 국내최초로 생겼다!

건강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꼭 관심가져볼만한 곳

1:1 맟춤 영양제 상담 마스터큐어

면역력강화, 편두통에 좋은 영양제 상담받기!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할 수 밖에 없는 마스터큐어

전문약사사 직접 케어하는

1:1 맞춤형 건강서비스이다.

내가 마스터큐어를 찾은 이유

평소 내몸이 보내는 신호에 예민한 나.

대상포진에 걸린 이후로 조금만 피곤하거나

조금만 무리해도 온갖 질병에 걸리곤 한다.

나이 30에 접어들면서 안아프던곳, 아프던곳이

발악을 하며 통증을 호소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내가 의사도 약사도 아니기에 내몸에 맞는 약을 직접 찾기란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다.

더군다가 최근에 좋다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고

좋지 않은 부작용이 있었던 터라 더더욱 내게 맞는 영양제를 상담받을 수 있는 곳이 있기를 바랬다.

병원이나 약국이나 영양제 전문점에서 받는 상담은

신뢰를 하지 못하는 내 성격탓이 크기도 하다..

분명 그들이 추천해주는 것도 다 좋은 약이겠지만, 광고나 영업이 개입되지 않고 정직하게 추천해줄

개인 전담 약사가 필요한 것이다.

예전에 미우새에서 김종민이 수십개의 영양제를

챙겨먹는 모습을 본적이 있다. 그것 역시 여러가지를 먹는 것이 무리는 없는지 영양제에 대한 궁금증이

평소에 굉장한 편이었다.


마스터큐어 란?

마스터큐어는 우리나라로는 최초로

약학 석사 출신 약사들이 직접 1:1로 맞춤형 건강

컨설팅 상담과 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다.

부모님 세대뿐만 아니라 4년차 직딩인 나처럼

스트레스의 노예인 많은 젊은 분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 좋은 서비스이다.


상담 예약 전 사전 질문지

우선 1회 상담을 통해 나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나에게 맞는 영양제를 추천받기로 했다.

 

예약은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후 카톡으로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예약을 하면 평소 생활습관에 대한 상세한 생활습관 질문지를 통해 약사에게 전달된다.

🔽마스터큐어 카톡 플친맺기🔽

https://pf.kakao.com/_pxmlEj 

 

마스터큐어 MasterCure

서울대,고대 약학석사출신 전담 약사와 함께하는 나만을 위한 맞춤 건강서비스 '마스터큐어'

pf.kakao.com

마스터큐어 MasterCure

서울대,고대 약학석사출신 전담 약사와 함께하는 나만을 위한 맞춤 건강서비스 '마스터큐어'

pf.kakao.com

예약은 필수적으로 최소 3일 전에 이루어져야 한다.

최소 3일동안 사전 제출한 질문지를 통해 나의 몸상태를 체크하신 상태에서 상담이 진행된다.

방배역 2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오피스텔에 위치.

굉장히 작은 공간이지만 아담하고 편안한 분위기다.

두분의 약사님들이 계신다.

두분다 서울대 고려대 석사 출신인 엄청난 약사님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대학교에서 주관하는

2019 스타트업 지원 프로젝트에 선정 된

전도유망한 기업이기도 해서 신뢰감 업업!!

요로코롬 편안한 분위기다.

아담함 공간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두심ㅎㅎ

테이블에 놓여있던 명함

두 약사님의 명함

내가 상담받은 선생님은 조성하 약사님이다.

공부해야할 것같은 느낌의 컵에 국화차를 내주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책장에 전시되어있는 학사학위증

약사 면허증.

위조방지를 위해 중요부분은 모자이크 처리했으니

믿으셔도 됩니다:)

상담시작은 먼저 사전에 제출했던 질문지를 토대로 확인 및 추가적인 질문을 하면서 아주 상세하게

몸상태를 체크 한다.

종이와 펜을 주시는데 적고싶은것은 적으면 된다.

나는 한장을 빼곡하게 적어왔다.

(유익한 내용들이 너무 많았댜능)

예약 후 3일의 시간이 필요한 이유가 바로 이것.

나를 위한 나의 몸 PPT(?)로 설명을 해주셨다.

나의 평생동안 나를 괴롭혀왔던 ‘편두통’과

최근 가장 무너진 ‘면역력’ 강화에 좋은

‘나에게 맞는 영양제’를 총 10가지나 추천받았다.

상호작용으로 인한 부작용이 없는지까지도

꼼꼼히 알아보시고 추천해주셨다.

특히나 평소 궁금했던 내 몸이 보내는 신호와 반응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안좋은 생활습관도 하루빨리

개선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되었다.

상담서비스에서는 약의 성분만 안내를 해주시고

회원 서비스로 이용할 시에는 약까지 구매해서

조정해가며 관리까지 해주신다고 한다.

이 얼마나 신박한 시스템인가..!

나를 인도한다...

회원권을 끊도록 나를 끌어들인다....

{ 건강은 건강할때 챙기는것이 답 }

{남에게 좋다고 나에게 좋은건 아니다}

{100세 시대! 건강한 100세가 답 }

가격만 보면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모든 서비스의 질을 생각했을때 결코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본인에게 맞는 영양제로 미리미리 건강을 챙겨보자!


🔽상세한 마스터큐어 설명이 필요하다면🔽

http://master-cure.com/

 

마스터큐어 Mastercure

전담약사가 직접 케어하는 1:1 맞춤형 건강서비스

master-cure.com

맞춤 영양제 상담

맞춤 영양제 상담

맞춤 영양제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