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이천 수제 떡케익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운영 ‘달콤한 꽃케이크’

나이가 들어갈수록 주변에 선물을 해야할 분들이

많아지는 것을 느낀다.

요새 어른들께 선물하기에 적당한 것으로

눈에 띄는 것이 바로 떡케익 이다.

이천 <달콤한 꽃케이크>

달콤한 꽃 앙금이 올라간 100%쌀 떡케이크

영업시간

베이킹 클래스

평일 10:00-17:00

토요일 10:00-15:00

일요일 및 공유일 클래스 휴무

🌼앙금플라워케이크 예약주문 *연중무휴*🌼

(하루전에 예약 필수⭐️)

신하리 베스킨라빈스 건물 3층에 위치.

자주 지나다니던 곳인데 요론게 있는지 몰랐네.

주변에 아파트가 많아서

어린 학생들을 위한 베이킹 클래스도 잘 될듯 하다.

꽃케익 토요일 3시에 예약을 해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이른시간에 방문하게 되었다.

생각보다 아담한 곳이 었다.

안으로 들어서자 베이킹룸은 공간이 따로 있었고

그것에서 내가 주문 꽃케익을 만들고 계셨다.

인스타나 블로그를 통해서 사진으로는 많이 접했으나 실물 영접은 처음이었다.

너무 예뻤다!

손으로 요물딱쪼물딱 하는것을 좋아하는 나는

꼭!! 나중에 베이킹 클래스로 직접 만드는걸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케익이 완성 되길 기다리다가 여기저기 둘러봤다.

 

쌀 100%로 만든 쿠키도 판매중이다.

아이들 있는 집에 선물하기도 좋고

소화가 잘 안되는 성인들에게도 좋은 선물일듯!

초코칩쿠키ㅠㅠ먹어보고 싶당

 

아주 캄찍한 카카오프랜즈 얼굴이 담긴 쿠키도 있고

머랭쿠키 세트, 막대머랭쿠키 등 종류가 많았다.

오~ 요런 토퍼 사용해서 부모님께 선물드리면

아주 좋아라 하시겠다.

물론 만원짜리가 아닌 그 이상의 것이 들어가야겟지

 

아동베이킹

원데이 클래스(유아/성인)

앙금플라워클래스(성인)

요로케 베이킹 클래스는 세가지 부류로 나눠진다.

아이들에게 베이킹이 얼마나 좋은 학습효과가 있는지 설명도 적혀져 있다!

문의 카톡 ID: dalkoy01

문의 전화 📞: 010-4556-4424 /031-631-2332

음료 메뉴도 다양하다.

공간에 비해 커피머신은 크고 좋은걸 사용하고 계시네요! 커피도 꼭 마셔보고 싶었으나

나는야 대상포진 환자라 커피 자제여 ㅠㅠ

메뉴판도 있길래 정독해봤다.

 

케이크 예약 메뉴판이었다.

50,000원 부터 90,000원까지 크기별로 다르고

백설기의 타입에 따라 추가요금이 있다.

 

 

플라워 앙금이 아주 다양하게 표현되는구나 !

 

내가 주문한 리스형 케이크 과연 어떤 모습일까ㅎㅎ

더욱더 기대가 되었다.

 

 

이런 컵케익은 답례품이나 선물용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독특하니 너무 좋을듯 하다!

나중에 결혼 답례품으로 고려해보면 좋겠다~!

주변을 둘러보는동안 우리가 주문한 케익이 완성!

떡을 방금 찌셨는지 바닥이 따끈따끈했다.

자녀분인지 수강생인지 어린친구가 함께 베이킹을

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 보였다.

베이킹룸은 아무래도 청결해야하니 철저히 분리된공간에서 작업 하셨고, 깨끗했다.

 

집에 오자마자 궁금증 폭발 오픈~!!!ㅎㅎ

끄악 귀여워 생각보다 조그맣다.

어차피 떡은 많이 못먹으니 이정도면 아주 충분하다.

우와 자세히 보면 꽃앙금 안쪽에도 신경을 쓰신게 보인다. 앙금으로 만든 꽃수술 이라니ㅋㅋㅋ

우와 어떻게 만들었징 너무 이뿌다

요리조리 다방면으로 찍어보기ㅎㅎ

정말 꽃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퀄리티!

어두운곳에서 촛불을 켜니 훨씬 플라워의 아름다움이 잘 드러나는 것 같다.

꽃구경 하느라 촛농이 다 타는지도 모르게 관람중

축하파티가 끝나구 시식하려는데

자르기가 얼마나 아깝던지ㅠ_ㅠ

혹여나 부숴질라 소중히 조심히 잘랐다.

앙금은 적당히 달콤하고

백설기는 많이 달지 않아 조화가 좋았다.

하루 냉장고에 두고 먹었다.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을때는 찜기에 쪄서

촉촉하게 먹는것을 추천한다~~!

여러모로 소중한 기회였던 듯:)

다음엔 내손으러 직접! 베이킹 도전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