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송혜교 셀프 피부관리]메이크온 스킨테라피2 구매후기!

날이 더워지고 있다.

작년 여름, 내피부는 하루하루 최악을 갱신하며

화장은 매일 뜨고 모공은 점점 블랙홀처럼 넓어지고

피부때문에 스트레스 받기는 사춘기 여드름 소녀 였던 시절 이후 처음인듯 싶었다.

이제 나이가 그럴 나이겠지.. 부정하고싶다.

그래서 올 여름엔 어떻게 피부를 다독여 줄까

한참 고민하던 중이었다.

Tv를 틀었는데 ㄴ누누구야 ㅁ..무뭐야

원래 예쁜줄은 알았지만.. 진짜 해도해도 너무 이쁜

너무한 송혜교!!!ㅠㅠㅠㅠㅠ

그녀의 눈빛을 세번 받고 당장 무너졌다.

옆에 있던 또라이몽에게 외쳤다.

저거다!!!!!!!!

착한 또라이몽은 내가 백만원을 호가하는 LED마스크를 사달라며 떼쓴적이 몇번 있는데 사주고는 싶어서 고민을 3년 할 작정이었던 눈치다ㅋㅋㅋㅋ

찾아보더니

오!! 이건 많이 안비싼데!!??

이거는 사줄게!

그리하여 CF 관람(?)후 10분 안에 구매완료.

우리 힝구 최고

구매 사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공식 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

쿠팡에도 있는것 같으나 더 비쌈!

그리하여 내손안에 들어온

메이크온 스킨테라피2

메이크온 스킨테라피2

직접구매/1주일 사용 후기

오자마자 신나서 뜯어서 봤다가 아차차..

사진사진..

박스 포장은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가 들어있어

환경을 생각한것 같아 좋았음

종이를 빼면 꼴랑 저렇게 들어있음.ㅋㅋ

그래도 너무 신난 나

구성품: 쇼핑백, 손거울, 본체+충전기, 에센스3통

에센스 3통은 다 똑같은 제품

 

 

거울 좀 예쁘다.

가방에 넣구다니면 얇아서 부피차지도 적을 듯

 

 

본체 ㅎㄷㄷ 빨리 열어보고 싶다!!

 

언박싱 빨리!! 열면 한번더 보호되어있음

우와 -

윗부분이 피부에 닿는 부분!

아래 동그란 버튼이 On/Off &Mode 변경 버튼

뒤로 돌리면 충전기를 연결하는 곳

빛이 눈에 안전하다는 인증을 받았구나!

충전기와 본체

 

에센스. 좋을까? 요즘 피부에 굉장히 민감해서

이것저것 성분 체크도 열심히다. 써보면 알겠쥥

상부에 붙여있던 마개 스티커를 제거해 줍니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2 는

피부 진단부터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아이템!

사용순서

1. 버튼을 길게 누른다.

2. 디바이스를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대고 3초

3. 진단결과가 디바이스에 색으로 표시된다.

4. 케어가 필요한 부분에 에센스를 듬뿍 짜 준다.

5. 디바이스를 피부에 대고 마사지 롤링 해준다. 3분!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끝나고 부족하다 생각되면 또 해도 되고 모드를 선택해서 다른모드를 사용해도 된다.

블루모드 수분을 채워줌

옐로모드 윤기를 더해줌

레드모드 탄력을 더해줌

색이 다른 이유는 3가지의 다른 색(파장) LED 빛과 미세 전류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버튼 on

피부진단(내피부는 쓰레기인가..) 보여주기 싫다 증말

탄력케어가 필요하다고 진단이 나옴

 

 

레드모드로 마사지~!

3분이 지나면 표시등에 4개가 뜬다. 탄력이 다 채워졌다는건 아닌거 같고 3분동안 케어가 완료 되었다는 의미인듯.

나는 진단하면 계속 레드모드만 뜬다 ㅠㅠ 내 피부가 그렇게 힘이 없는가..

셀프로 모드를 선택해서 사용할수도 있다.

 

윤기모드

수분모드

어우 사진 쫌 무섭다..ㅋㅋㅋ

 

*생얼주의*

왼쪽) 케어 하기 전 텁텁하고 건조한 피부상태.

오른쪽 케어 한 이후.

촉촉해보이는 건 당연히 에센스를 듬뿍 발라줬으니 그럴거고.

전류가 나오는데 정전기 일어나는것처럼 따끔따끔 해서 혹시나 얼굴에 자극이 많이 가는건 아닐까 걱정.. 얼굴이 붉어 지는거 같기도 하고 하루해서는 체감할수 없겠지 싶다.

근데 다음날 화장이 엄청 잘 먹더라!!

일단 한달 정도 꾸준히 사용해보고 후기를 다시 써볼까 한다ㅎㅎ

암튼 피부관리에 박차를 가하여 열심히!! 관리 해볼 예정~~~~~

https://yum-gyum.tistory.com/4

 

[송혜교 메이크온 스킨테라피2] 구매후기 2탄! 한달 사용후기 (장문주의)

도전! 스킨테라피로 피부관리를 한지 언 한달이 되어간다. 정말 꾸준히 해서 좋아진 피부의 Before & After 를 명확하게 보여주려 열심히 사용했다. ​ 위기 잘 사용하다가 효과를 보게 될때쯤 제주도 여행때 오래..

yum-gyum.tistory.com

https://blog.naver.com/kym12821/221559037624

 

[송혜교 메이크온 스킨테라피2] 구매후기 2탄! 한달 사용후기 (장문주의)

도전!스킨테라피로 피부관리를 한지 언 한달이 되어간다.정말 꾸준히 해서 좋아진 피부의 Before & A...

blog.naver.com